밸류업뉴스미디어

전남 목포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 최은나 대표, “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공간”

밸류업뉴스미디어 | 기사입력 2024/03/13 [16:24]

전남 목포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 최은나 대표, “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공간”

밸류업뉴스미디어 | 입력 : 2024/03/13 [16:24]

요즘 핫한 운동인 플라잉요가는 남녀노소 누구나 모두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틀어진 척추와 골반을 바르게 교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플라잉요가는 다른 일반 운동보다 에너지 소모량이 더 크고스트레칭을 통해 유연성을 키울 수 있으며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전남 목포에서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를 운영하는 최은나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의 최은나 대표

 

 

Q.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의 설립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의 는 남이 아닌 자기 자신을 위해 건강한 신체를 만들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 두 가지 운동을 한 번에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누구나 쉽게 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은 마음에 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

 

   

Q.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의 주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6:1 소규모 플라잉 요가 그룹수업플라잉요가지도자과정키즈 플라잉 요가폴댄스플라잉 요가모던필라테스클래식 필라테스 수업이 있으며자격증을 보유한 원장직강으로 플라잉 요가 수업이 진행된다다대일 수업이 아닌 소규모 수업으로 프라이빗하게 플라잉요가 수업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5:1 필라테스 그룹 수업, 2:1 듀엣 수업, 1:1 개인 수업척추 측만 교정 운동산전 산후 필라테스맨즈필라테스시니어필라테스키즈 필라테스 수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클래식 필라테스와 키즈 필라테스 자격증을 보유한 강사님이 키즈 그룹 수업과 성인 그룹수업을 진행한다.

 

 

▲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 이미지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본 센터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것이지만, 지키지 참 어려운 일이기도 하다. 내가 진심으로 대하는지 아닌지에 대해 상대방도 바로 알아차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이러한 기본만 지킬 수 있다고 하면, 내 진심은 반드시 상대방에게 통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 이렇듯 진심은 마치 거울과 같다. 진심으로 회원분들에게 다가간다면, 상호간 공감과 교감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고 생각한다. 

 

내가 하고 있는 이 운동에 진심을 다하면, 이러한 진심을 알아주시는 분들로 채워진다. 그렇기에 항상 모든 회원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진심으로 대하는 것에 가장 집중하고 있다. 

 

 

Q. 현재의 사업장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나 비결이 있다면

 

A. 난 어디에서 일하더라도, 마치 이 일이 내 사업인 것처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다. 최선을 다한 만큼 배운 것들도 많았다. 학생 때 서비스직에서 교육받았던 것들회사에서 사무직 업무를 보면서 배웠던 것들운동센터에서 부원장으로 오랫동안 센터 운영을 도왔던 그 모든 일들이 지금의 사업장을 만들 때 도움이 되었다일했을 때 좋았던 것들은 채우고 불필요한 것들은 버리니 지금의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를 만들 때 어려움이 없었다.

 

 

Q.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적어주십시오.

 

A. 오후 3시 월,수와 화,목 5:1 그룹수업이 개설된다플라잉 요가 키즈반이 토요일 주말반에 개설되고 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 지도자 반을 운영한다.

 

 

Q. 향후 목표가 있다면

  

A. 향후 목표는 센터에 매트요가 수업까지 할 수 있도록 클래스를 오픈하고목포남악 지역에 2호점과 3호점까지 오픈하여 어디에서도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 수업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독자에게 한 마디

 

A. 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에 진심을 담아 수업하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다가가는 곳을 찾으신다면 언제든 나플라잉요가&필라테스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어느 멋진 날에 만났으면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