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꾸준히 지속하는 것은 쉽지 않다. 우리 몸은 편한 것만 추구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한 번 게을러지면 다시 운동을 위한 의지를 갖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기도 한다. 따라서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개인의 신체 조건에 따라 강조를 조절해 가며 운동을 일상으로 만들어야 그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다.
이에 관해 지와이피티를 운영하는 이건영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지와이피티의 주요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1:1 PT와 스포츠마사지를 중심으로 운영 중이다.
Q. 지와이피티만의 특징을 소개해 주십시오.
A. 우리는 1:1 PT를 위한 센터이기 때문에 이를 위한 쾌적한 환경과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다. 또한 우리 센터 회원들의 대부분이 2·30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여성 회원들이 많다. 개인별 프로파일 작성과 가이드라인을 통해 디테일한 트레이닝이 제공하기 때문인 것 같다. 그리고 이에 대한 회원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헬스장은 본질적으로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 많은 헬스장이 이 부분을 망각하곤 한다. 지와이피티는 고객을 위한 헬스장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곳이 아니면 안 된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쾌적한 시설과 좋은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해 드리고 싶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최근 자신의 건강을 생각해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많은 사람이 운동하는 시간을 제외하면 자신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내기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러한 소중한 시간을 좋은 시설과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에서 보낼 수 있다면 삶의 질은 더욱 개선될 것이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이 2024년에는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도록 운동을 해보시길 바란다. 운동은 본인을 위한 투자이다.
<저작권자 ⓒ 밸류업뉴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