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천만시대를 맞아 최근 애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여가 공간이 많아지고 있다. 본지는 이와 관련하여 대구에 애견과 함께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공간이 있다고 해 찾아가 보았다. 대구 중구 동인동에 위치한 바이반스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펍으로, 반미비 대표는 저녁에는 맥주와 음식을 함께 제공하는 대구에서도 매우 특색 있는 곳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바이반스의 주력 메뉴는 맥주와 음식인데, 아인슈페너와 같은 유명한 수제 맥주 외에도 연유라떼나 카라멜 마끼아또 등, 커피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한다. 대부분 애견카페라고 하면 커피가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이 있는데, 그 편견을 깨기 위해 더 노력하고 있다. 또한 1층과 2층을 분리하여 다른 느끼을 주며 내부에도 포토존이 많아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바이반스는 현재 쿠폰제를 통해 세 번재 방문 시 강아지 악세서리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반려동물 공부를 계속 하면서 관련 사업으로 확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을 잃었을 때 심리 상담을 해주며 반려동물 장례쪽으로도 영역을 넓히고 싶다고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반 대표는, 현재 카페가 포화상태임에도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다고 아쉬움을 토로하며, 바이반스를 시작으로 더 많은 반려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이야기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저작권자 ⓒ 밸류업뉴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