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으로 선택지가 다양한 의류나 액세서리와 달리 자동차는 처음 구매할 때부터 선택지가 상당히 제한적인 편이다. 자동차의 성능이나 디자인에서 아쉬움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튜닝을 통해 이 부분을 해소할 수 있다. 어떤 부분을 어떤 재료를 사용해 조합하고 튜닝하느냐에 따라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관하여 경기 화성시에서 투브로모터스를 운영하는 봉용균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투브로모터스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어릴때부터 자동차를 좋아해서 자동차 관련 학과를 진학하였고 이후에 자동차 디자이너를 준비하게 되었다. 지금은 좋아하는 자동차 튜닝 전공을 살려 자동차 경정비를 운영하고 있다.
Q. 투브로모터스의 주요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합리적인 가격으로 합성유 엔진오일을 교환해 드리고 있다. 무엇보다 일반 카센터에선 하지 못하는 튜닝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한때 나도 자동차 튜닝 경정비를 하던 소비자 입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함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무엇보다 내 가족, 내 차를 만진다는 생각을 가지고 높은 완성도로 작업한다.
Q. 현재의 사업장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나 비결이 있다면
A. 어릴 때부터 차를 좋아하고 튜닝을 좋아해 웬만하면 직접 튜닝했다. 그 후 평택에서 조그마하게 이 일을 시작했고 더 넓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지금의 위치인 화성 배양동까지 오게 되었다.
Q. 향후 목표가 있다면
A. 지금에 만족하지 않는 것이 목표다. 누구든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은 유지하되 작업 완성도는 높혀갈 것이다.
Q. 독자에게 한 마디
A. 튜닝에 대한 안 좋은 시선들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나도 이해한다. 일부 사람들이 잘못된 방식이나 형태로 차를 튜닝하고 그걸 과시하기 위해 험악하게 운전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 때문에 자기만의 개성과 멋을 추구하는 선량한 분들까지 안 좋은 시선으로 보지 않으셨으면 한다. 자신만의 개성과 멋을 추구하는 남자들의 방법인 튜닝이 앞으로 더 발전하길 바란다. 모두들 안전 운전, 양보 운전 하시길 바란다.
<저작권자 ⓒ 밸류업뉴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