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업뉴스미디어

서울 광진구 언제나바디습관PT 장상일 대표, "건강이 가장 큰 가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한국강소기업뉴스 | 기사입력 2024/05/02 [16:40]

서울 광진구 언제나바디습관PT 장상일 대표, "건강이 가장 큰 가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한국강소기업뉴스 | 입력 : 2024/05/02 [16:40]

개인 트레이닝(PT)은 운동을 좀 더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운동은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요소 중 하나이지만, 올바른 기술과 지도 없이는 효과적인 결과물을 얻기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자세와 운동 방법을 모르고 시작하거나, 잘못된 방법을 통해 운동하다가 부상을 입는 경우도 많다. 그렇기에 정확한 운동 방법과 맞춤형 계획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관하여 서울시 광진구에서 언제나바디습관PT를 운영하는 장상일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언제나바디습관PT의 장상일 대표

 

 

Q. 언제나바디습관PT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여러 해 동안 다른 프랜차이즈 대형 피트니스 및 1:1 PT 센터에서 경험을 쌓은 후, 나만의 개성을 담은 PT 센터를 만들고 싶었다.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나의 운동 철학이 담긴 곳에서 회원들의 외적, 내적 건강을 책임지며, 그들이 꾸준히 운동하는 삶을 이어나갔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다.

 

단순히 운동을 하는 곳이 아니라, 하루를 마무리하며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만들고자 했다. 고민 끝에 개인수업이 주가 되는 1:1 PT 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

 

 

▲ 언제나바디습관PT 전경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회원님들과 끊임 없이 소통하여 개인에 맞는 트레이닝을 하는 것이다. 아직 이를 실천하지 못하는 트레이너들이 많다. 언제나바디습관은 항상 회원님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며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이 공간이 운동하는 곳에 그치지 않고 회원님들의 건강한 삶과 연결되는 연결고리가 되길 바란다. 우리는 회원님들을 한 번 보고 끝나는 인연으로 여기지 않는다.

 

그렇기에 언제나바디습관이 잠시 몸이 안 좋을 때나 몸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찾는 장소가 아니라, 회원님들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곳이 되길 바란다. 또 트레이너가 회원님들에게 나의 건강한 삶을 관리해 주는 존재가 되길 바란다.

 

우리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새로운 것을 습득하여 회원님들에게 전달해 주기 위해 교육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Q. 향후 목표가 있다면

 

A. 규모를 더 확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당장의 이윤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우리를 찾아주시는 회원님들에게 편안한 공간에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 유지 및 발전을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언제나바디습관은 회원님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집중하며, 우리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가치관에 부합하는 곳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오랜 기간 동안 회원님들과 함께하는 언제나바디습관이 되어가길 희망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