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업뉴스미디어

경기 화성시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 우규식 대표,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태권도를 배우는 곳”

한국강소기업뉴스 | 기사입력 2024/04/11 [10:35]

경기 화성시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 우규식 대표,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태권도를 배우는 곳”

한국강소기업뉴스 | 입력 : 2024/04/11 [10:35]

부모들은 자식을 항상 사랑스럽고 예의 바른 아이로 키우고 싶어 한다. 어떤 것을 배울 때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즐거운 분위기가 조성된 환경에서 배운다면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많이 웃으며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된다. 또한 올바른 인성교육까지 바탕이 된다면 어디에서나 존중받을 수 있는 아이로 자라날 수 있다.

 

이에 관하여 경기 화성시에서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을 운영하는 우규식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의 우규식 대표

 

 

Q.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엘리트 겨루기 선수생활을 끝으로 태권도 지도자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제자들을 만나며 내가 알고 있는 기술을 알려 주고 지도하면서 많은 보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 뛰는 것이 너무나도 행복하고, 아이들에게 좀 더 쉽고 즐겁게 태권도를 지도하기 위하여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Q.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의 주요 서비스 분야를 소개해 주십시오.

 

A.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의 장점은 첫 번째, 젊고 열정적인 지도진이 있다는 것입니다. 지도진 모두 젊은 에너지와 열정을 가지고 전문성 함양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공부하며, 아이들과의 소통이 원활하고 조금 더 쉽고 즐겁게 태권도를 접할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춰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수련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태권도 기본동작, 품새, 겨루기, 시범수업 뿐만 아니라 유치부 태권도(유아체육) 전용반 운영, 학교 체육수업, 뉴 스포츠 수업, 줄넘기, 시범단, 선수단 그리고 주말체험학습 등 다양한 테마로 주말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인성교육에 중점을 두고 교육한다는 것입니다. 인성교육의 기본인 인사 예절부터 시작해서 매주 다른 주제의 인성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 전경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다면

 

A. 첫째도 예의, 둘째도 예의, 셋째도 예의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교육과 예의범절 교육을 통해 바른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Q. 현재의 사업장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나 비결이 있다면

 

A. 태권도장을 운영하면서 항상 아이들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함없는 꾸준함이 지금의 예다움 태권도장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 수련 이미지 

  

 

Q.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적어주십시오.

 

A. 무료 체험 수업이나 도복, 띠, 가방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치부 전용반을 운영하며 안전하고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합니다.

 

 

Q. 향후 목표가 있다면

 

A. 예다움은 예쁜 마음으로 지도하고 정다움이 가득한 곳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태권도를 배우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많은 도전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올바른 아이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예다움 지도진은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Q. 독자에게 한 마디 

 

A. 이번에 동탄 청계동에 새롭게 오픈한 경희대 예다움 태권도장입니다. 관장님이 직접 지도 수업하고 있으며, 책임 있는 교육으로 수련생 모두에게 만족감을 높이고, 전문성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변함없는 열정과 사랑으로 아이들을 지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CEO 많이 본 기사